5. 오거나이저로서, 라이트룸과 함께 에디터로서 엘리먼트 오거나이저(Elements Organiser)를 계속 사용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특히 나처럼 RAW 파일로 작업하는 경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두 응용 프로그램 모두 .xmp 사이드카 파일 형식을 사용하지만 요소 주최자에서 이러한 파일을 만들려면 파일을 ACR로 가져가야합니다. Lightroom은 적어도 이 파일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Lightroom 4 Adobe와 Blurb의 파트너십을 위한 SLR 라운지 A-Z 교육 가이드를 구매하면 Lightroom 내에서 최고 품질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으며, 전문적으로 인쇄, 바인딩 및 배송하여 약 $ 에서 시작하는 가격으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12.50. (또는 사진이 정말 좋은 경우 당신은 홍보하고 Blurb의 서점에서 온라인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Lightroom 4는 이제 완전히 위치 인식, GPS 지원 카메라에서 데이터를 표시 할 수, 이미지에 위치를 할당, 지도보기를 통해 위치별로 이미지를 찾아 그룹화. 나는 라이트 룸을 사랑한다고 말할 것이다 동안, 라이트 룸 4는 매우 느립니다. 라이트룸 3는 훌륭하고 빠르다. Lightroom 4크크크, 그리고 디스크를 훨씬 더 페이징하는 것 같습니다.

하루의 거래와 당신은 단지 24 시간 그래서 빠른 헌츠 사진을 이동 라이트 룸에 대한 하루의 거래를 가지고 4 자정 까지 오늘 밤 나는 단지 내가 항상 최고의 거래와 service.price를 제공하는 luv 사냥을 거의 아무것도 2 사본을 득점 $105.00 당신은 또한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 라이트 룸 4의 다른 새로운 기능이 당신에게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에 따라. 지금 몇 달 동안 라이트 룸 3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내가 줄 사이에 읽을 수있는 것은 L4가 업그레이드 할 가치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L 3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패널의 일부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빛, 검은 색 e.t.c에 이전 채우기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약간 더 나은 소음 수준 성능과 약간의 사진 품질 고갈에 가격에 평소 경우. 하나는 최고 카메라가있는 경우 하나는 더 나은 노이즈 리브 성능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판매 gimmig입니다. 나는 내 진짜 프로 작업 woth의 대부분을 할 내 신뢰할 수있는 L3와 김프에 집착하고있다. 나머지는 시작하기에 좋은 사진입니다. 새 컴퓨터에 Lightroom 4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싶다고 언급했듯이 다음 링크를 사용하여 포토샵 라이트룸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Lightroom 4.1을 약 6 주 동안 사용한 후, 나는 이전 버전을 사용한 적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것에 만족하지만 몇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 새로운 네이티브 비디오 지원은 사진 작가에게 재생, 트림 및 추출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DSL, 포인트 앤 슛 카메라 및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비디오 클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표준 Lightroom 이미지 조정 컨트롤을 비디오 클립에 적용할 수 있으며 조정된 비디오를 H.264 파일로 내보내거나 Facebook 또는 Flickr에 직접 게시할 수 있습니다. 4. 위의 점을 설명하기 위해 30,000 개 이상의 이미지가 포함된 요소 주최자 9 카탈로그를 Lightroom 4.1로 업그레이드한 다음 앉아서 모든 태그와 예전의 높은 아키로 만든 혼란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