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훈의 음모를 논의하는 것은 길고 구불구불한 것 같다.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것은 스토리가 피아니스트, 결혼 한 여성, 살인 인 맹인을 중심으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트레일러는 당신이 그것을 볼하지 않는 한 당신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만 플롯은 혼란 스러운 것 같다. 나는 당신에게 스토리를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지 만, 내가 그렇게했다면 나는 그것이 당신의 영화 시청 경험을 망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더 나은 가서 큰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Andhadhun 2018 블라인드 멜로디 힌디어 발음은 2018 년 인도 블랙 코미디 범죄 소설 영화로, 스리람 라가반이 공동 집필및 감독했으며, 매치박스 픽처스가 제작하고 Viacom18 무브먼트 픽처스와 에로스 인터내셔널이 천지했습니다. 그것은 맹인남자의 이야기이지만 스튜디오는 그의 제안의 측면에 의해 “충격”이었다. 여러 논의의 방식으로, 그들은 프로모션에 동의했다. 라가반은 “배고픔을 감출 수 없었다. ” [시각 장애인 피아니스트]가 손을 연주하고, 지휘하고, 움직이는 방법”. 쿠라나는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는 피아니스트 악셰이 베르마(Akshay Verma)에서 매일 4시간 동안 피아노를 공부했으며, 영화에서 는 몸을 두 배로 사용하지 않았다. 그는 그것을 자신의 경력에서 “가장 어려운 역할”이라고 불렀습니다. 맹인의 지역에 게다가 Kaabil의, 그는 기호를 시작하는 지역에 있었지만, 맹목적인 관계의 영역에서 두 개의 영화를 갖는 것은 “미친”을 계속 생각, 중지했다.

라가반은 현재 대본을 재개하며 특별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시체가 버려지는 동안 공연하는 맹인 피아니스트의 브레인 스토밍과 범죄가 그의 이전 영화 인 에이전트 Vinod (2012)가 연기하는 영역에서 흑백으로 평행한 라가반을 정리했습니다. 래프타르와 기리쉬 네이키드도 같은 정도의 게스트 작곡가들에게 노래를 공동 작곡했다. 2013년, 헤만스 라오는 시각 장애인 피아니스트에 관한 2010년 프랑스의 작은 영화인 라코르도르(피아노 튜너)를 목표로 라가반에게 제안했다. 위성 텔레비전, 멜로디 및 디지털 인권의 거래를 통해. 6주간의 연극 진행이 끝난 후, 안다훈은 벌었다. 뭄바이에서 주로 상자 본부 옆에 있는 101크로어(미화 1,500만 달러). 이 영화는 또한, 세계적으로 잘 했다, 수입? 10.37 크로어 (미화 150만 달러).

눈을 가리고 거리를 걸었다. 그는 시력을 약 80% 손상시키는 특수 렌즈를 받았습니다. 그는 더 이상 제대로 볼 수 없기 때문에 그의 신체 언어가 바뀌었습니다. 검은 색 안경을 쓴 후 시력은 90%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장님 때, 우리는 모두 시도했다. 나는 그의 신체 언어의 차이가 무엇인지보고 싶었다. [인용 필요] 영화에서 피아노를 연주한 쿠라나는 몇몇 시각 장애인 학생들을 만나 관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