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rada는 원래 MissingLink에 의해 비밀리에 개발되었습니다 (그 자체로 흥미로운 이름 – 이야기는 명시적으로이 사실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러한 의미를 보증합니다). 하야토의 아버지 인 카자미 히로유키 (Hiroyuki Kazami)는 친구들과 공유하는 꿈이었던 최고의 레이싱 머신을 만들기 위해 세계 최고의 사이버 시스템을 설계하기를 희망했습니다: 스고 코지로 (드라이버, 나중에 스고 팀의 소유자가됨)와 구루마다 데츠이치로 ( 정비사, 나중에 Sugo 팀의 매니저가된다). Kazami의 이상적인 사이버 시스템은 최적의 솔루션(즉, 특정 프로그래밍 가능한 상황에 대한 결정적 최적의 값을 규정하여)으로 미리 로드되지 않고 드라이버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파트너”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이버 시스템과 구별되는 핵심 요소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OVA SIN의 오우거 사이버 시스템과 충돌하는 차이가됩니다). 아직 눈치 채지 못했다면, 매일 새로운 복고풍 타이틀을 선보이는 당일 기능(화면 오른쪽 상단)의 복고풍 게임이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게임에 대한 투표와 영광의 자신의 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복고풍 게임에 대한 신세이키 GPX 사이버 포뮬러 (NTSC-J)를 지명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992년부터 2012년까지 15개의 비디오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슈퍼 파미콤의 사이버 스핀(일본에서는 신세이키 GPX: 사이버 포뮬러로 알려짐)이 더 주목할 만한 릴리스 중 하나였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레이싱 머신은 팀이 그랑프리에서 우승할 수 있는 드라이버의 능력만큼이나 중요하기 때문입니다(실제로 드라이버 챔피언십과 제조사 챔피언십모두의 동등한 명예를 예측하는 것). TV 시리즈는 요소와 상호 작용과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아수라다라는 사이버 시스템과 아수라다의 디자이너의 아들 인 하야토 카자미라는 드라이버.

사이버 포뮬러는 경주용 자동차에 `사이버 시스템`이라는 컴퓨터 지원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 미래의 레이싱에 대한 공상 과학 소설입니다.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의 이야기는 다음 세기에 자동차 경주의 변화를 예측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사이버 포뮬러 레이싱의 첫 9시즌을 빠르게 처리하고 10번째 시즌의 첫 레이스를 앞두고 2015년에 플롯을 엽니다. 이러한 배경을 감안할 때, 저자는 포뮬러 1 레이싱에서 원격 분석 및 전자 지원 기술의 추가 개발을 상상했습니다 (예 : 초기 단계에서 이러한 기술을 채택한 것은 TV 시리즈가 있던 같은 해에 데뷔 한 윌리엄스 FW-14로 이어졌습니다. 1년 후 1년 후 1992년 포뮬러 원 그랑프리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 “사이버 시스템”으로 불리는 컴퓨터 시스템과 인공 지능(AI)이 직접 언어 적 의사 소통을 가능하게하고 사용자의 감정을 “이해”하는 수준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감정이 컴퓨터 시스템의 특정 예측할 수없는 출력을 일으키는 입력으로 사용할 수있는 방법; (2) 컴퓨터 시스템은 서스펜션 높이와 강성을 선제적으로 변화시키고 차량의 공기역학적 구성 요소를 변형시키는 등 경주 기계의 모든 기계적 측면을 제어하여 차량에 적응하도록 한다. 다양한 레이싱 조건(예: 항력 계수 및 하강 생성을 트레이드 오프로 변경). 사이버 시스템인 아수라다(Asurada)가 거의 완성단계에 이르렀을 때, 카자미는 Missinglink의 고위 경영진인 스미스가 아수라다를 군대에 팔아 막대한 이익을 얻고 아수라다를 전쟁 기계의 궁극적인 AI로 만들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