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의 전설에서 랍비 루이스 긴츠버그는 이삭의 구속은 이스마엘에 대한 이삭의 주장을 시험하고, 이삭이 태어난 후 하나님께 어떤 제물을 마련하지 않은 아브라함에 대한 사탄의 항의를 침묵시키는 하나님의 방법이라고 주장한다.[8] 또한 세상에 증거를 보여주기 위해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명령을 이행할 준비가 되어 있는 참된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이며, 심지어 자신의 아들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창세기는 당시 이삭의 나이를 말하지 않습니다. [9] 일부 탈무드 현인들은 이삭이 127세에 사라가 죽은 다음 성경 이야기에 근거하여 37세의 성인이되었다고 가르친다[창세기 23:1], 이삭이 태어났을 때 90세가 되었다[창세기 17:17, 21]. [10] 구속력에 대한 이삭의 반응은 성경의 이야기에서 명시되어 있지 않다. 일부 평론가들은 그가 외상을 받고 화가 났다고 주장했으며, 종종 그와 아브라함이 다시는 서로 이야기하는 것을 볼 수 없다는 사실을 인용했다. 그러나 존 D. 레벤슨은 구속력 앞에서 말하지 않는다고 지적한다. [11] 영광과 고뇌에서: 이삭의 희생과 국가적 서사에서 야엘 S. 펠드먼은 이삭의 구속력에 대한 이야기가 성경과 성경 이후의 버전(신약전서 포함)에서 이타주의 영웅주의와 그리고 이타주의 영웅주의의 정신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한다. 현대 히브리 국가 문화에서 자기 희생. 그녀의 연구에서 볼 수 있듯이, 지난 세기 동안 “이삭의 구속”은 전장에서 영웅적인 죽음의 영광과 고통을 모두 의미하는 “이삭의 희생”으로 변모했습니다.

[7] 이삭의 구속에서, 종교적 살인과 카발라, 립프만 보도프는 아브라함이 실제로 그의 아들을 희생할 의도가 없다고 주장하며, 하나님께서 그렇게 할 의도가 없다고 믿게 되었다고 주장한다. 랍비 아리 칸(정통 연합 웹사이트)은 이 견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이삭의 죽음은 결코 가능성이 아니었습니다— 아브라함이 염려하는 한, 그리고 하나님이 염려하신 한. 아브라함에게 하신 하나님의 계명은 매우 구체적이었으며, 아브라함은 그것을 매우 정확하게 이해했습니다: 이삭은 “제물로 자라”는 것이었으며, 하나님은 인류를 가르칠 기회를 이용하실 것이며, 한 번, 그리고 모두를 위해 인간의 희생, 어린이 희생은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가르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탈무드(타니트 4a)의 현인들이 아케다를 이해하는 방법입니다. 예언자 예레미야가 자녀 희생에 대한 권고(19장)를 인용하면서, 그들은 그러한 행동이 이삭의 희생적인 학살을 구체적으로 언급하면서 “결코 하나님의 마음을 건드리지 않았다”고 분명히 말합니다. 이 파라샤의 독자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방해를 받았고, 심지어 아케다에 의해 두려워졌지만, 하나님과 아브라함 사이에는 오해가 없었다. 실제로 이삭을 죽인다는 생각은 결코 그들의 마음을 가로지르지 않았다. [4] 그러나 이 시험은 또한 유대인의 전통에 따라, 이삭은 그가 희생될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러나 그는 저항하지 않았고, 헌신에 그의 아버지와 연합되었기 때문에, 이삭의 자신의 믿음의 특별한 시위이다. 당시의 다른 그리스도인들은 이삭을 그리스도를 예견한 “하나님의 말씀”의 한 유형으로 여겼습니다. [13] 이러한 해석은 아브라함이 여행 사흘째에 아들을 희생하거나(창세기 22:4), 또는 아브라함이 나무를 가져가 아들 이삭의 어깨에 얹는 것과 같은 상징과 맥락에 의해 뒷받침될 수 있다(창세기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