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5에 대한 갑작스런 공격 후, 조니 잉글리쉬, 영국의 가장 자신감, 아직 지능적이지 않은 스파이, 영국의 유일한 스파이가된다. 두려움이나 위험을 모르는 우발적 인 비밀 요원이자 여왕 폐하의 비밀 서비스에서 가장 가능성이 낮은 정보 장교 인 조니 잉글리시 (Johnny English)는 세계 지도자를 제거하고 세계적인 혼란을 일으키기 전에 국제 암살자 그룹을 막아야합니다. MI7의 최고 스파이가 그리드에서 사라진 이후 몇 년 동안, 그는 아시아의 외딴 지역에서 자신의 독특한 기술을 연마하고있다. 그러나 그의 기관 상사가 중국 총리의 삶에 대한 시도를 알게되면, 그들은 매우 정통 에이전트를 사냥해야합니다. 이제 세상이 다시 한 번 그를 필요로, 조니 영어는 행동에 돌아왔다. 구속한 후, 그는 K.G.B., C.I.A., 심지어 MI7에서 실행되는 음모의 웹을 해명하기 위해 최신 하이테크 가젯을 사용해야합니다. 국가 회의의 머리까지 불과 며칠, 한 사람은 우리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플레이 북의 모든 트릭을 사용해야합니다. 조니 영어의 경우 재해가 선택 사항이 될 수 있지만 실패는 결코 아닙니다. 유니버설 픽처스에 의해 작성 재미 있지만 장소 물리적 섹스로 로완 앳킨슨은 조니 영어로 반환, 비밀 요원 … 조니 잉글리시 리본은 부분에서 재미 있고 틀림없이 원래보다 더 나은,하지만 궁극적으로는 … 조니 잉글리시 스트라이크 다시 긴 샷에 의해 로완 앳킨슨의 재미있는 작품은 아니지만, 코미디 l … 아니, 조니 잉글리시 스트라이크 다시 어떤 상을 수상하지 않습니다하지만 charac의 팬들과 공명합니다 … 심지어 2003의 조니 영어 (여기에 내 손을 제기)와 2011의 조니 영어 재탄생 (건포도 …

“영어 다시 태어난”끔찍한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심각 하 게 무해 한… 그러나 그것은 중 하나를 생각 나게한다 … 조니 영어 파업 다시 부조리, 재미있는 순간과 웃음 을 자극 앉아 수수께끼입니다 … 사이버 공격이 영국에서 활동중인 모든 비밀 요원의 신원을 밝힌 후, 조니 잉글리시 (Johnny English)는 은퇴하여 마스터 마인드 해커를 찾아야합니다. 이 같은 반 나귀 스푸프는 작동하지 않고 오히려 게으른 절름발이로 벗겨. 그 가혹한 미스터 빈이 돌아왔다! 첫째, 그는 학교에서 열린 집에 다니고 있는데, 그곳에서 미술 수업에서 소란을 일으키고 과학 실험실에 혼란을 일으킵니다. 다음으로, 미스터 빈 … 전체 요약 참조 » 맥스웰 스마트, 제어 기관에 대한 작업 매우 지적하지만 윙윙 거리는 스파이, 경쟁 스파이 기관 KAOS에서 테러 공격을 방지하는 임무. 문제가 있는 본드 프랜차이즈가 스스로를 재창조하는 방법에 대한 영감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은 더 나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은 코미디를 좋아하는 기성 세대에게 호소해야하며, 아마도 젊은 을 소개해야합니다 … 이 영화를 보기 위해 일요일에 갔고 로완 앳킨슨은 내 하루를 만든다. 나는 결국 좋은 쇼에 넣어 그의 모든 윙윙 거리는 상관 없어.

재미있는 가족 시계. 그것은 기분 좋은 분위기에 당신을 떠날 것 이다. 나는이 영화를 보고 어떤 기대와 함께 가지 않았다. 나는 전반적으로 영화가 조금 미지근하다고 느꼈지만 Atkinson 씨의 장난이 웃음을 끌어 낼 수 있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로완 앳킨슨은 엎드려 서 보이는 영화에서 약간의 무게를 잃었다, 몇 가지 여분의 파운드와 약간의 머리 색깔은 그의 모습을 완성했을 것이다. 소금과 후추 머리는 그를 이웃 삼촌처럼 보이게 :-)씨의 성격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